'주2회 현장최고위' 정청래 "지선 출마자도 참석하라"

17 hours ago 2

경남도당 최고위…오후 거제로 이동해 굴따기 체험 예정

[서울=뉴시스] 조성우 기자 =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생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. 2026.01.07. xconfind@newsis.com

[서울=뉴시스] 조성우 기자 =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민생 현장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. 2026.01.07. [email protected]

[서울·창원=뉴시스] 김난영 신재현 기자 = 새해 들어 주2회 현장 최고위를 진행 중인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9일 지방선거 출마 예정자의 회의 참석을 당부했다.

정 대표는 이날 민주당 경남도당에서 진행한 민생 최고위에서 모두발언에 앞서 "출마 예정자들도 다 좀 참석을 앞으로는 시키도록 하라"라고 말했다.

이어 "오는 게 좋다. 일부러 못 오는 게 하는 건 아닌가"라며 "다음 현장 최고위 때는 출마 예정자가 참석하는 게 좋을 것"이라고 재차 말했다.

정 대표는 올해 들어 주2회 현장행 방침을 정하고 일정을 소화 중이다. 오는 6월 지방선거를 앞둔 행보다.

정 대표는 지난 7일 첫 현장 최고위를 송파구 가락시장에서 열었다. 회의 외에 가락시장에서 사과 상자 상하차 등 활동도 했다.

경남에서 진행하는 이날 최고위 이후에는 거제로 이동해 굴 양식장을 찾아 민생 체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.

◎공감언론 뉴시스 [email protected], [email protected]

Read Entire Arti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