춘천 레고랜드, 설 연휴·겨울방학 체험 이벤트 선보여

2 weeks ago 3

'레고 포켓몬' 국내 첫 시연회 개최

(춘천=연합뉴스) 이상학 기자 =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설 연휴와 겨울방학를 겨냥해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.

이미지 확대 춘천 레고랜드

춘천 레고랜드

[연합뉴스 자료사진]

레고랜드는 15일부터 18일까지 테마파크와 호텔에서 설맞이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.

파크에서는 가족 챌린지형 조립 게임 '브릭 플레이 타임', 복주머니 만들기를 주제로 한 '브릭 콘테스트', 영유아 대상 스토리형 체험 '메이크 스토리 투게더' 등을 진행한다.

참가자들은 브릭 조립 미션을 수행하거나 창작 작품을 제출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.

이미지 확대 춘천 레고랜드 호텔

춘천 레고랜드 호텔

[연합뉴스 자료사진]

특히 레고랜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처음으로 '레고 포켓몬' 신제품 조립 시연회를 열어 창작 크루가 신제품 3종을 현장에서 직접 조립하는 모습을 공개한다.

완성 작품은 파크 내 빅샵(매장)에 전시된다.

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겨울방학 패키지도 마련됐다.

레고랜드 관계자는 "설 연휴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"며 "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"고 말했다.

이미지 확대 '레고 포켓몬' 신제품

'레고 포켓몬' 신제품

[춘천 레고랜드 제공.재판매 및 DB 금지]

이날 조립 시연회에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레고 포켓몬 3개 제품을 국내 처음으로 조립하는 시연을 하는 것이다.

창작 크루가 참여해 선보이는 이날 시연회는 레고랜드 입장 방문객이면 관람할 수 있다.

시연회 이후 완성된 작품들은 레고랜드 매장(빅샵)에 전시된다.

레고랜드 관계자는 4일 "레고랜드를 찾는 모든 관광객엑 차별된 즐거움을 드릴 이벤트와 혜택을 더 많이 마련하겠다"고 말했다.

hak@yna.co.kr

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<저작권자(c) 연합뉴스, 무단 전재-재배포, AI 학습 및 활용 금지> 2026년02월04일 16시30분 송고

Read Entire Arti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