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진경 "전현무가 흘리더라…사귀자면 의향 있어"

2 weeks ago 3
[서울=뉴시스]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'옥탑방의 문제아들'에선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. ( 사진=KBS 제공) 2026.01.30. photo@newsis.com *재판매 및 DB 금지

[서울=뉴시스]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'옥탑방의 문제아들'에선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. ( 사진=KBS 제공) 2026.01.30. [email protected]
 *재판매 및 DB 금지

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'옥탑방의 문제아들'에선 전현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.

이날 전현무는 "홍진경이 되게 무심헤보이는데 DM으로 연예 대상 현장에서 저를 찍은 사진을 다 보냈다"고 말했다.

홍진경도 전현무와의 친분을 언급하며 "전현무가 게스트로 쉽게 나서지 않는 사람인데 내 유튜브 초창기에 나와서 수학도 가르쳐주고 너무 고마운 기억이 있다"고 밝혔다.

이에 양세찬이 "둘이 사적으로 본 적 없느냐"고 묻자 홍진경은 과거 전현무에게 처음 DM을 보냈던 일화를 공개했다.

홍진경은 "어느 날 문득 인물이 잘생겨 보여서 '잘생겼다'고 보냈다. 현무가 나한테 '네가 처음으로 좋은 말을 해줬다'고 답장을 했다. 현무도 약간 좀 흘리더라"고 말했다.

그러자 전현무는 "나한테 플러팅 하는 거냐"고 당황해했고, 홍진경도 "너야말로 플러팅 아니냐. 현무야 우리는 친구야. 너 나랑 썸타고 싶니?"라고 받아쳤다.

그러면서 "현무가 나한테 '사귀자'고 하면 나는 약간 의향은 있어"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.

전현무는 믿기지 않는 듯 자신의 뺨을 때리며 당황한 반응을 보였고, 양세형은 "그냥 혹시 모르니까 하트 한 번만 만들어달라"고 요청해 웃음을 자아냈다.

Read Entire Article